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서분당 용인 타운하우스 ‘더휴빌리지’, 인근 타운하우스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해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2 09: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더휴빌리지)

전원생활을 누리면서도 도심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를 누리기 편리한 도심 외곽지역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간의 타운하우스는 녹지 환경에 입지해 있어 전원생활을 누리기에는 탁월했으나 인근의 생활 인프라 및 교통 인프라 등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아온 곳이 많다. 이에 최근 조성되는 타운하우스는 교통 여건을 개선하고 인근에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되어 있는 입지에 건립되는 경우가 많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고기동에 조성되는 타운하우스 '더휴빌리지'는 분당, 판교와 인접한 입지를 확보해 높은 도심접근성과 편리한 교통 여건 등을 갖춘 타운하우스다.

더휴빌리지는 자연친화적인 전원생활이 가능하며, 판교생활권에 포함되기 때문에 강남 및 서울 일대에서 누릴 수 있는 생활편의를 함께 영위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더휴빌리지는 인접한 서분당IC, 서판교IC, 서수지IC 등을 이용해 도심권 및 판교, 수지, 분당 등 인근 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용인도시계획도로 건설이 확정되어 있어 수요자들이 더욱 개선된 교통 여건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


더휴빌리지 관계자에 따르면 인근의 수지타운하우스에 비해 저렴한 수준의 분양가를 책정하고 있어 수요자들의 가격 부담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와 더불어 건축비 100% 후불제 적용 및 단독주택 개별등기를 실시하는 등 수요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향후 더휴빌리지가 조성되는 고기동의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대장지구 아파트가 분양 예정을 알리고 있다. 또한 남판교가 들어서면서 미래가치는 더욱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총 20세대의 더휴빌리지는 수요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설계가 가능해 특화세대를 조성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지열보일러 및 태양광 적용을 통해 난방비 절감 효과를 높인 친환경 생활환경도 조성돼 있다.

외부로는 광교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해 높은 채광효율을 누릴 수 있다. 세대 내부에는 고급 브랜드 가구 및 인테리어 적용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생활편의를 누리면서도 전원생활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현재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현장에 더휴빌리지 샘플하우스가 운영되고 있으며,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