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유니베라허그 ‘반전’ 넘치는 <우리집 상전 허그베이비> 영상공개!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 기자
  • 송고시간 2018-03-22 10:24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사진제공=유니베라 허그)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유니베라 허그는 아기에게 유해성분 없는 안전한 화장품을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대변하는 <우리 집 상전 허그베이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자신에게 닿는 화장품에 유해성분이 들어있는 것을 참지 못하며 “유해하다, 유해해~”를 외치는 허그베이비의 모습이 나타나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비장한 표정의 엄마, 아빠가 유해성분 20가지 무첨가의 무해한 유니베라 허그 베이비 알로에 100 수딩젤을 허그베이비에게 발라준다. 이와 동시에 환하게 웃는 허그베이비의 표정이 보여지며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바를 수 있는 화장품의 중요성에 대해 전달한다.


영상을 제작한 유니베라 허그는 세포 증식과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유니베라의 특허 받은 새순 알로에의 생명력을 담은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진 유니베라 허그는 20가지 유해성분 무첨가, 독일 천연 유기농 인증인 BDIH인증 획득(수딩젤, 로션, 크림, 워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피부 무자극 인증 최고 등급 EXCELLENT 획득,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안점막 테스트 완료, 피부임상연구센타의 안티더스트 테스트 완료로 미세먼지 세정 효과를 확인 받았다.

<우리집 상전 허그베이비> 영상을 공개를 기념해 유니베라 허그는 공식 SNS 및 자사몰인 허그몰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단 모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허그몰에서는 특별 기획 상품인 상전세트를 포함 대표 인기 상품 최대 34% 할인을 진행한다. 관련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유니베라 허그 공식사이트 허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니베라 허그몰에서는 매월 여행용 파우치 100개, 허그 제품 3종 샘플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규 회원가입자에게는 11,000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