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주)스킨이데아 메디필, 골드앰플의 원조 ‘럭셔리 24K 골드 앰플’ 롯데면세점에서 연일 품절

  •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 기자
  • 송고시간 2018-03-22 13:27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럭셔리 24K 골드 앰플

(주)스킨이데아가 선보이는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의 오리지널 골드앰플 제품인 ‘럭셔리 24K 골드 앰플’이 롯데면세점에서 연일 매진 행렬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24K로 이뤄진 99.9% 순금과 피부에 활력에너지를 공급해주는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 개선 및 미백, 미세주름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럭셔리 24K 골드 앰플’은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3,500여개의 피부관리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올인원 기능성 앰플이다.


특히 해당 제품이 입점해 있는 롯데면세점에서는 ‘럭셔리 24K 골드 앰플’을 구매하기 위한 중국인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연일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중국의 유명 파워블로거인 왕홍이 중국 SNS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고, 방송을 본 동시 접속자수가 10만명에 달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주)스킨이데아 본사 마케팅팀은 “피부관리의 핵심 솔루션으로 떠오른 골드 성분은 피부건강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금을 선호하는 중화권 사람들은 물론이고 동서양을 막론하고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원조 골드앰플로 꼽히는 메디필 사의 ‘럭셔리 24K 골드 앰플’은 출시 2014년부터 국내외 드럭스토어,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중국, 동남아, 미국, 호주, 뉴질랜드 등 해외 10여개국에 수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판매처와 제품생산라인을 확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