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2018년 삼남연회 여름성경학교 및 청소년수련회를 위한 교사강습회개최

  • [부산=아시아뉴스통신] 하영국 기자
  • 송고시간 2018-05-25 17:36
  • 뉴스홈 > 종교
교회학교삼남연회와 부산동.서.남지방 교육부 주관으로
 
(삼남연회 교육부 자료 제공)

삼남연회 교육부(협동목사 안중덕)에서는 매년 방학을 앞두고 광활한 지역으로 분포된 연회특성상 권역별로 서너개 지방이 연합으로 가져오던 여름성경학교 및 청소년수련회를 위한 교사강습회를 올해에는 교회학교삼남연회(회장 하옥산 장로)와 부산동.서.남지방 교육부 주관으로 삼남연회 여름성경학교 및 청소년수련회를 위한 교사강습회로 그 범위를 확대하여 오는 6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산시 동래구 시실로 102에 위치한 동래온천교회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주최 측에서는 이번에 개최되는 교사강습회에는 제주지역과 영남지역에 분포된 삼남연회 소속교회 교회학교교사 200여 명이 참석할 것으로 파악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교사강습회의 실무를 맡고 있는 안중덕 협동목사는 이번 행사에서 강의를 맡으실 다섯 분의 강사들은 지방에서는 한꺼번에 초청하기 힘든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되어져 있어 참석하는 교사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고 했다.
 
한편, 이번 교사강습회에는 유치부, 아동부 프로그램과 청소년부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등록금은 6월 17일까지 사전등록하면 교사 1인 당 10000원이고 당일등록하면 15000원이라고 한다. 이번 교사수련회에 참석자들의 점심식사는 교회학교삼남연회연합회에서 동래온천교회 여선교회 회원들의 손길을 통해 제공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