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배우 박시연의 피부관리 애정템으로 소개된 스피룰리나팩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0:1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 방송 화면 [사진 제공 : 메디픽미]

뷰티 프로그램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에서 여름철 피부관리법 필수템이자 MC 박시연의 애정템으로 소개된 ‘스피룰리나 팩'이 방송 이후 SNS를 중심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케이블TV 채널A플러스의 뷰티 프로그램인 ‘박시연의 멋 좀 아는 언니’는 MC로 배우 박시연, 김새롬, 소희, 원정이 뷰티 마스터로 출연하여 다양한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방송으로 지난 19일 방송에서는 여름철 피부 관리법에 대한 주제로 진행이 되었다.


이날 MC 박시연은 최근 자신의 애정템인 메디픽미의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마스크팩’을 직접 소개하며, 특히 여름철 뜨거운 햇볕과 온도에 지치고 늘어난 모공을 위한 필수템이라고 설명하며 뷰티 마스터들의 이목을 끌었다.

차세대 슈퍼푸드이자 미래식품으로 알려진 ‘스피룰리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해조류로항산화, 에너지 증진, 항암효과, 디톡스, 피부재생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량 함유된 단백질과 몸속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베타카로틴 피코시아닌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고 탄력을 증대 시키는데 도움을 줘 맑고 투명한 피부를 오래 유지시켜 줄 수 있다.

스피룰리나는 국내외 연예인들이 즐겨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원료로도 많이 알려졌지만 천연팩의 특성상 일반 소비자가 쉽게 만들어 사용하기 어려운 점을 착안해 ‘메디픽미’가 집에서도 손쉽게 스피루리나의 효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스피루리나가 대량 함유된 천연팩을 만들었다.


메디픽미의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마스크팩’은 피부 탄력과 모공 조임, 피지 흡착을 통해 맑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스크럽 효과를 통해 각질 제거까지 가능해서 여름은 물론 계절에 관계없이 천연 모공팩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리얼 스피룰리나 프레쉬마스크팩’은 메디픽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