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부천 감성 베이비 키즈페어, 다양한 행사와 상품으로 육아 관련 정보 습득의 기회 열려

  •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0:39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감성 베이비 키즈 페어가 2018.7.19(목) ~ 7.22(일)에 부천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예비 엄마 아빠는 물론 육아에 대한 정보와 아이템들을 제공해 각 단계별 제품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브랜드 육아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할 수 있고, 선착순 이벤트부터 경품 추첨 이벤트까지 방문자들이 받아 갈 수 있는 혜택이 매우 다양하다. 여러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 보는 재미도 있어 부모들의 호응이 높다.

또한 부천 베이비 키즈페어는 참여기업 약 100개사, 총 170개 부스로 운영하며 플리마켓을 함께 운영해 다양한 헨드메이드 상품과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부스에서 육아 용품을 시연, 판매도 하고 예비 부모들을 위한 육아 정보를 체계적으로 제공해 유용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부천 감성 베이비 키즈페어 관계자는 “태교와 출산, 임산부 용품부터 유아 양육과 라이프 용품 유아교육에 필요한 학습용품 및 완구, 유아서비스와 산후조리서비스로 부부들과 육아를 준비하고 있는 부부를 위해 육아와 임신, 태교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정보,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입장 신청은 육아정보 어플리케이션인 유부초보 어플을 다운 받아 무료입장이 가능하고, 어플 다운 시 경품의 혜택 등을 현장에서 제공한다. 감성 베이비 키즈페어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감성 베이비 키즈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