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강남역미용실 더 부띠끄, 블랙빼기로 스타일 완성 가능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1:0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햇빛이 뜨거운 여름이 되면서 머리카락 본연의 컬러가 밝아지고 있다.

햇빛에 오래 노출되면 될 수록 기존에 유지하고 있던 컬러가 밝아지기 쉽고, 뿌리염색으로 인해 경계선이 있는 경우 얼룩이 더욱 심해지고 짙어진다.

그럴 때 도움이 되는 게 바로 블랙빼기다. 강남미용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모발 겉에 붙어있는 인위적인 색만 제거하는 시술인 블랙빼기를 통해 그 동안 고객들을 괴롭혔던 얼룩에서 자유롭게 하고 있다.

그로 인해 컬러의 통일성을 얻고 금방 변형되어 밝아지기 쉬운 여름 햇빛 아래에서 본인이 연출하고자 했던 순수한 컬러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블랙빼기와 동시에 다양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파마 종류들을 통해 다른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하고 있다.

더 부띠끄 강남점은 강남24시미용실로써 밤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는 곳으로 퇴근 후 언제든 하고 싶었던 펌들과 컬러를 충분히 여유롭게 시술 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탈색보다 부담감이 적은 블랙빼기를 통해 얼룩을 제거하고 c컬펌이나 s컬펌, 발롱펌 등을 병행함으로써 개성을 살리는 동시에 한걸음 더 세련돼 질 수 있다.

5주년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40% 할인을 통해 더 가벼운 마음으로 스타일을 바꾸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 부띠끄 강남점 관계자는 “카카오헤어샵 또는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 일정 예약 후 방문 하는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