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온퍼퓸, 여름철 자동차방향제 스프레이 형식으로 안정성 높인 차량용방향제 인더카 출시

  •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1:05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된 가운데 자동차 운전자들이 많이 찾는 자동차 용품은 자동차탈취제인 것으로 나타났다. 여름철 높은 기온으로 인해 대부분의 운전자들은 창문을 닫고 차량을 운전하고 있다. 이러한 차량운행은 차량의 에어컨 곰팡이균을 포함하여 차량 내부의 각종 냄새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 탈취제를 구입하고 있다.

하지만 잘못된 차량용 탈취제는 오히려 심한 알코올 냄새로 인한 두통이나 멀미로 고생하거나 액세서리 형태로 부착하는 차량용 탈취제는 사고 시 위험할 수 있다. 이 가운데 온퍼퓸에서 출시된 인더카는 기존의 제품처럼 차량내부에 탈부착하는 형태가 아니 스프레이 형식으로 사용하기 간편하며 뿌리는 즉시 불쾌한 냄새는 없어지고 남녀가 두루 선호하는 블랙체리향이 나는 블랙체리 방향제이다.

또한 차량용 방향제 온더카는 피부에 유해한 물질 12종이 불검출되었으며, 가습기 살균제 물질 불검출을 인정받은 검증된 원료만을 사용하여 인체에도 안전하며, 병풀 추출물, 아니스열매 추출물, 녹차 추출물, 자몽 추출물, 위버대나무 줄기 추출물 등 믿을 수 있는 성분만을 사용하였다.


온퍼퓸 관계자는 “인더카는 향기 조사 결과 남, 녀가 가장 선호한 블랙체리향을 담은 블랙체리 방향제이며, 스프레이 형식으로 간편하게 자동차 시트, 에어컨, 히터 송풍기에 뿌려주기만 하면 탈취, 향균이 되는 카퍼퓸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