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여름 다이어트 간식! Grn 곤약젤리 폭발적인 인기!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7-20 22:13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Grn)

4계절 중 여름은 무더위로 인한 체력 고갈로 다이어트를 하기 가장 힘든 계절이기도 하다. 때문에 다이어트를 시도하지 않거나 포기하는 사람이 많기도 한데 한여름 다이어트에 제격인 다이어트 방법이 있다.

요즘 다이어트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곤약젤리를 잘 활용한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특히 건강 솔루션 브랜드 grn의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현아 다이어트, 소유 다이어트의 비법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또 grn은 굶는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다고 밝힌 그녀들이 선택한 다이어트 비법이라 여성들의 선호가 높다.

이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 활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첫 번째로 식사 전에 섭취하는 것이다.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의 경우 중량 150g이지만 6kcal 밖에 하지 않아 언제 먹어도 부담이 없기 때문에 식전 섭취에도 부담 없다.


또, 낮은 열량으로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과식 및 식사량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다이어트 시 가장 참기 힘든 공복감에 대한 해결이 될 수 있다.

두 번째, 냉장고 넣어 먹으면 더욱 좋다. 냉장보관 시 곤약의 탄력이 살아나며 함유하고 있는 과즙의 청량감이 높아진다. 때문에 열량이 높은 여름 인기 간식 팥빙수 및 아이스 음료를 대체할 수 있다.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는 파우치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휴대가 용이하고 냉장보관이 가능하다.

세 번째, 최대한 꼭꼭 씹어 천천히 먹는 것이다. 모든 음식이 그렇듯이 꼭꼭 씹어야 좋다고 하는데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도 마찬가지다. 씹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뇌에서 느끼는 포만감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꼭꼭 씹어 먹는 것을 추천한다.

호로록 마셔버리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탱글탱글함 식감을 느끼며 먹는 재미를 더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복숭아와 사과 맛 2가지로 출시되어 무더위 갈증을 해소시켜 주고 무설탕 당류 0%에 천염 감미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다이어트 성공의 핵심은 식이 조절이 많은 비중을 차지 하는데 위에서 언급한 방법과 함께 Grn 배부른 분홍이 초록이 곤약젤리를 먹는다면 수월한 다이어트를 기대해 볼 수 있다.

구매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