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펀픽, 무선충전 ‘오토홀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인기

  •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 기자
  • 송고시간 2018-07-21 00:00
  • 뉴스홈 > 산업/경제/기업
자료사진.(사진제공=펀픽)

최근 운전자들 사이에서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센서를 통해 자동 거치가 가능한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얼리어답터를 위한 IT기기를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펀픽이 자동거치+무선충전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오토홀더’를 지난 6월 론칭했으며, 현재 인기리에 판매 중이라고 밝혔다.


‘오토홀더’는 적외선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근처에 가져가면 자동으로 그립이 열려 편리하게 고정할 수 있는 차량용 거치대로, 한 손 거치가 가능해 기존의 일반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가 가진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타 차량용 거치대와는 달리 조절 가능한 받침대가 있어 충격에도 핸드폰을 잘 받쳐주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오토홀더’는 360˚ 조절 가능한 대시보드 거치 그립과 송풍구 거치 그립을 모두 제공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그동안 일반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는 많았지만 ‘오토홀더’는 고속 무선충전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특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패드 뒷면에 열을 방출할 수 있도록 과열 방지 설계를 하여 더욱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펀픽은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오토홀더’의 인기에 따라 오토홀더 구매 시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를 천원의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차량용 거치대 ‘오토홀더’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펀픽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