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뉴스통신

뉴스홈 전체기사 정치 산업ㆍ경제 사회 국제
스포츠 전국 연예·문화 종교 인터뷰 TV

의정부시, 경기연구원과 간담회 열고 지역 발전 다짐

  • [경기=아시아뉴스통신] 박성근 기자
  • 송고시간 2024-07-31 17:28
  • 뉴스홈 > 사회/사건/사고
김동근 시장이 경기연구원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경기연구원과 간담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이 경기연구원과의 간담회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의정부시)

[아시아뉴스통신=박성근 기자]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7월 31일 경기연구원(원장 주형철)과 ‘주요현안 간담회’를 열고 민선 8기 역점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지역 발전에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이번 간담회에는 김동근 시장과 주형철 경기연구원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해 시정정책 주요이슈를 다뤘다.

 
참석자들은 ▲의정부 여건 분석 및 발전 과제 설정 ▲의정부시 기업유치 전략 ▲K-콘텐츠 복합문화단지 추진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국가디자인클러스터 조성 ▲의정부역세권 개발 마스터플랜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 직후에는 CRC, 의정부역 근린공원, 행복로 등을 방문해 사업 현장을 시찰하며 추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주형철 경기연구원장은 “민선 8기 의정부시의 가시적 성과 확보를 위한 정책 연구와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며, “핵심사업 추진과 문제 해결을 위한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시정 현안에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경기연구원 측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논의된 사항들을 시정에 반영해 주요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도록 모든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말했다.

nolbups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