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롯데호텔 서울, 어린이날 맞아 ‘매직 클래식 음악 공연’ 마련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은지B기자 송고시간 2016-04-24 11:02

롯데호텔 서울이 마련하는 어린이날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롯데호텔 서울)


롯데호텔 서울이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동심의 세계를 느껴볼 수 있는 특별 공연과 패키지를 선보인다.

24일 롯데호텔 서울은 “5월 4일과 5일 양일 간 소중한 자녀와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어린이날 패키지와 매직클래식 음악공연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 디럭스 패키지는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기준으로 ▲디럭스 객실 1박 ▲온 가족이 함께하는 세계놀이와 매직클래식 3인 이용권 ▲조식 3인 ▲휘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1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는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롯데호텔서울 본관 2층 연회장에서 ‘매직 클래식 음악 공연 & 세계 놀이 한마당’이 열린다.

롯데호텔에서 정성껏 조리한 세미 뷔페를 즐긴 후 ▲피아니스트, 베이시스트, 바이올리니스트, 오보에 콰르텟의 클래식 연주와 ▲교육 마술의 선두주자 ‘함현진 마술사’의 마술쇼가 어우러진 흥미로운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공연 이후 펼쳐지는 세계 놀이 한마당은 ▲미니하키 ▲미니골프 ▲미니축구 등 미니 스포츠와 낙하산 천 비행기 ▲사다리 공 던지기 ▲춤추는 공 나르기 등 다양한 놀이 ▲페이스 페인팅 ▲솜사탕 시식 이벤트 등이 준비된다.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는 "롯데호텔 서울이 준비한 패키지와 공연을 통해 더욱 색다른 어린이날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