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1박2일' 한효주, '여배우 굴욕3종세트' 공개 '웃음폭탄' 예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6-04-24 15:15

자료사진.(사진제공=KBS2 '1박2일')
?
한효주의 웃음만발 '여배우 굴욕 3종 세트'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24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봄의 여신 한효주와 제주도로 떠나는 봄맞이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배우라고 봐주지 않는 김준호의 스파르타 복불복 교육으로 인한 '한효주 수난시대'가 예고됐다.

이날 한효주는 멤버들과 함께 배를 타고 베이스캠프인 우도로 향하는 동안 갈매기들에게 새우과자를 건네주며 "1박 2일 덕분에 좋은 거 많이 해보네요"라고 말했고,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행의 기분을 만끽했다.

그러나 즐거움도 잠시 한효주는 우도에 도작하자마자 저녁 복불복이라는 난관에 봉착할 예정이다. 그는 복불복이 시작되자마자 "몇 명 먹을 수 있어요?"라며 저돌적인 모습을 보였는데, 곧바로 개구쟁이 같은 멤버들의 장난기에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허당기를 발산했다.

특히 김준호가 한효주 놀리기에 솔선수범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준호는 복불복에 앞서 한효주에게 "한효주 망치지 마라!"라고 엄포를 놓기도 했다.

그는 '인간 탑 쌓기' 연습에서 "왜 효주가 위에 올라갈 거라고 생각해?"라고 말한 뒤 한효주를 중간에 자리하게 하는가 하면, 한효주의 발목을 잡고 "경운기~"라며 초딩 장난을 쳐 한효주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또한 바닥에 엎드려 한효주를 받치고 있던 김준호와 김종민은 눈을 마주치더니 약속한 듯 슬슬 옆으로 이동하며 한효주의 다리가 찢어지게 만드는 등 끊임없이 한효주를 향해 장난을 시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박2일' 제작진은 "한효주와 친해진 멤버들이 편하게 장난을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면서 "특히 김준호와 한효주의 대립각(?)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과연 김준호의 스파르타 복불복 교육을 받은 한효주가 저녁식사를 할 수 있을지, 한효주에게 장난기 폭발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봄맞이 제주도 수학여행 마지막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