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제2회 이호섭 가요제 대상에 김지영씨 등 4명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일생기자 송고시간 2016-04-24 17:35

23일 의령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2회 이호섭 가요제가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은 오영호 군수가 대상 수상자와 기념촬영 장면./아시아뉴스통신=최일생 기자

제2회 이호섭 가요제가 23일 의령공설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가요제는 200여팀의 열띤 예심을 통과한 12팀의 본선 진출자들을 비롯해 초청가수 송해, 문희옥, 현당, 헤일로 등의 축하무대가 펼쳐졌다.


발랄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무대를 보여준 '넌 is 뭔들(마마무)'을 부른 김지영 등 3명(부산)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금상은 '천년의 만남'을 부른 최순호씨(진주), 은상은 '정말 좋았네' 최형진씨(의령), 동상은 '고백' 강명수 등 2명(부산)이 각각 차지했다.


이호섭 가요제는 의령 출신 작곡가 겸 방송인인 이호섭 씨가 직접 참여해 대상 수상자에게 신곡 제공과 함께 음반을 취입하는 특전을 부여함으로써 다른 가요제와는 차별화된 대한민국 대표가요제로 거듭나고 있다.


이호섭 가요제는 참가자격을 40세 이하로 제한하면서 수준 높고 품격 있는 가요제로 명실상부하게 가수를 꿈꾸는 사람들만의 등용문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