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결혼준비 ‘돌발 리스크?’...울산 리잉웨딩 '웨딩보험' 눈길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차연양기자 송고시간 2016-06-13 18:14

18~19일 울산 삼성웨딩박람회서 리잉웨딩, 웨딩보험 무료가입 혜택 선보일 예정
울산 리잉웨딩은 울산 웨딩박람회에서 2016년 가을시즌과 2017년 봄 시즌을 위한 리허설 촬영의 샘플을 공식적으로 공개한다.(사진제공=리잉웨딩)

셀프웨딩, 스몰웨딩 웨딩 형식이 다양해지면서 웨딩박람회 등 결혼관련 정보가 예비부부들의 가장 큰 관심사지만, 결혼 준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해서는 대비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에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삼성전자 디지털프라자 울산 삼산점에서 진행되는 ‘삼성웨딩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여러 상황과 어려움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박람회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웨딩보험 무료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13일 울산 리잉웨딩(대표 이경훈)에 따르면, 최근 웨딩업체들의 부도 등 예기치 못한 사고가 비일비재하게 발생하는 데 반해 이에 대한 적절한 대비책은 그간 전무했다.

이러한 리스크 및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주식회사 하우투메리에서 운영하는 ‘웨딩홀예약전문 플랫폼 애니홀’이 최근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업계 최초로 ‘웨딩보험’을 출시했다.

결혼식 취소 등 리스크를 보장해주고 각종 행사에서의 손해를 종합적으로 담보하는 해당 상품은 이번 박람회에서 리잉웨딩 예약 고객 대상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여행자 보험과 같이 간편 가입이 가능해 박람회를 찾은 예비부부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롯데손해보험의 ‘롯데 웨딩보험’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전국의 웨딩사업자는 웨딩보험사이트에서 문의 및 세부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울산 지역의 경우는 현재 리잉웨딩을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이경훈 리잉웨딩 대표는 “최근 국내웨딩시장이 선진 트렌드를 만들어내며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지만 결혼 준비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로부터 소비자가 보호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며 “웨딩보험을 통해 이러한 리스크를 줄임으로써 한결 여유롭고 행복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리잉웨딩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16년 가을과 2017년 봄 시즌을 위한 리허설촬영의 샘플을 공식 공개할 계획이다.

리잉웨딩은 셀프촬영, 자연을 소재로 한 다양한 웨딩 콘셉트, 유명 연예인 결혼사진으로 유명한 더 써드마인드의 촬영콘셉트를 적절히 조화해 기존 웨딩앨범과는 차별화된 점이 이번 샘플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