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최고 제품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우성국기자 송고시간 2016-06-27 13:19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UBD-K8500)가 미국 뉴욕에서 열린 'CE위크 (CE week) 2016' 전시회에서 '최고 제품상 (Best in Show)'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HDR (High Dynamic Range)을 지원하고 ▲기존 제품보다 4배 선명한 화질에 64배 넓은 색상 표현해 뛰어난 화질의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호평 받았다.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사진제공=삼성전자)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 UBD-K8500은 지난 4월 'UHD 얼라이언스(UHD Alliance)'의 'UHD 프리미엄 인증'을 획득해 퀀텀닷 디스플레이 SUHD TV와 함께 HDR 4K 콘텐츠를 빛 속의 컬러와 어둠 속에 숨은 디테일까지 깨끗하고 생생하게 전달한다.

짐 키첵 삼성전자 미국법인 임원은 "UHD 콘텐츠가 지속해서 진화하는 가운데, CE 위크 최고상 수상을 통해 업계 혁신 기업이자 선두 기업으로 다시 한번 인정 받은 것이다”며 “삼성 UHD 블루레이 플레이어는 소비자들에게 UHD 시청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정 내 완벽한 UHD 생태계를 마련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이 반영된 제품이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