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권영찬, '실패는 성공의 또 다른 시작' 행복재테크 강연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곽정일기자 송고시간 2016-06-29 13:36

지난 17일, 전북 혁신도시 교육장에서 진행된 36기 지방 4급 관리직 공무원들 대상으로 하는 고급 리더과정에서 100분간 행복재태크 강연을 진행하는 권영찬 교수의 모습./아시아뉴스통신 DB

권영찬 교수는 '실패는 성공의 또다른 시작'이라는 주제로 전국 4급 공무원 대상 행복재테크 강연을 개최했다.

권 교수는 지난 17일, 전북 혁신도시 교육장에서 진행된 36기 지방 4급 관리직 공무원들 대상으로 하는 고급 리더과정에서 100분간 행복재태크 강연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는 서울을 비롯해서 제주도까지 지방 4급 관리직 공무원들 100여명을 대상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권영찬 교수는 "한 기업이 잘 되기 위해서는 그 기업의 CEO와 임원들이 직원들 사이에서 조정자가 되어야 하고 노사의 화합을 잘 이끌어 나가야 한다"면서 "공무원 조직에서는 고급 관리직 4급 공무원들이 이 CEO역할과 임원 역할을 맡으며 그 조직의 분위기를 새롭게 할 수 있다"고 전했다.

권 교수는 또한 "권영찬이 바라보는 상담코칭 학문에서는 이러한 것은 환경적인 편견, 주위의 편견"이라고 일축하며, "여러분들이 36기 리더 과정 후에 각 지역의 공무원 조직으로 돌아가서 제2의 박지성 선수가 되어 달라"고 응원했다.

권영찬 강사는 이날 강연에서 지난 2012년부터 홈쇼핑에서 마케팅을 진행하며 현재까지 520억원의 단독 홈쇼핑 매출을 올린 대박 상품인 매직캔의 마케팅 노하우도 함께 전했다.

한편,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밟을 예정인 권영찬 교수는 이번 강연에 앞서서 '창원시 간부공무원 역량교육'과 '장수군 공무원들을 위한 역량교육', '인천시청 공무원 리더십 강화'교육에서 인문학 강좌를 진행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