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2PM 새 앨범 'GENTLEMEN'S GAME' 해외 반응도 뜨겁다!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1위 점령.

[=아시아뉴스통신] 김나윤기자 송고시간 2016-09-17 00:37

 
자료사진.(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곡 'Promise'를 발표한 2PM이 해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들이고 있다.

지난 13일 발매된 2PM의 새 앨범 'GENTLEMEN'S GAME'이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것.

말레이시아에서는 2위, 홍콩 3위, 마카오 8위를 기록하는 등 각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을 점령하며 K-POP 대표 아이돌로서의 저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뮤직 앨범차트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료사진.(사진제공=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캡쳐)

태국 애플뮤직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대만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서는 2위, 싱가포르와 홍콩 3위, 마카오 8위에 오르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발표와 동시에 사용자수가 약 3억 명에 달하는 중국내 TOP3 음악 플랫폼 '쿠고우 뮤직'과 중국 내 음악 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서 13일 기준 각각 한국어 신곡 차트와 실시간 한국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는 2PM은 타 해외 국가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K-POP 대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편, 2PM은 새 정규앨범 'GENTLEMEN'S GAME'을 발표하며 한층 세련되고 유니크한 젠틀맨의 모습으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Promise'(I'll be)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그 나이 대의 또 다른 남성미를 뽐내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Promise'(I’ll be)는 멤버 택연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Future bass, Big band, Urban 세 가지 장르를 2PM의 색깔에 맞게 재 조합해 3개월에 걸쳐 완성시킨 곡이다.

이외에도 총 11개의 트랙리스트 중 7곡에 멤버들의 손길이 닿아 있다. 우영은 'Giv u Class'와 '콧노래'를 작사-작곡에 나섰으며, 찬성은 'Make Love'와 'Can't Stop Feeling' 작사-작곡, 'Uneasy'의 작사에 참여했다. 택연은 '향수'의 랩 메이킹에 참여하며 유수의 작곡가들과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