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롯데호텔부산 더라운지 재단장 오픈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 송고시간 2016-11-30 11:48

1일 ‘리뉴얼 오픈 기념 파티’ 개최 
6개월간의 재단장 공사를 마치고 지난 25일 새로 문을 연 롯데호텔부산 더라운지의 모습.(사진제공=롯데호텔부산)

롯데호텔부산(대표이사 김성한)은 지난 6개월간의 재단장 공사를 마치고, 25일 호텔 1층 로비 내에 커피, 맥주 등의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더라운지’를 새로 개장했다. 이어 내달 1일 7시부터는 ‘더라운지 리뉴얼 오픈 기념 파티’를 연다. 

이번 파티에서는 오징어 먹물과 바다가재로 맛을 낸 쿠스쿠스 샐러드, 소고기 스테이크, 오향 버터 소스와 회향 리조또 크로켓을 곁들인 도미 구이, 발사믹 꿀 소스를 곁들인 치즈 스프링 롤 등 4종의 식사 메뉴와 와인 2종, 생맥주 1종, 위스키 1종이 제공된다. 

또, 행사에 참석하는 고객들은 발렌타인 17년산 및 21년산 등 2종의 위스키를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더라운지에서 일요일을 제외한 매일 밤 9시부터 라이브 공연을 펼치는 ‘캔디 스카이 듀오(Kandy Sky Duo)’가 행사 당일엔 조금 일찍 저녁 8시부터 특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파티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입장료는 1인 15만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리뉴얼 파티 당일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는 행사장 준비 및 본 행사 진행을 위해 미예약 고객의 더라운지 입장이 제한된다. 호텔은 이 시간 커피 등의 음료 이용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42층에 특설 라운지를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호텔부산은 더라운지 외에도 지난 9월 베이커리 델리카한스와 프런트 데스크를 재단장 오픈하는 등 시설물 리뉴얼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롯데호텔부산 김성한 대표이사는 “이 지역 호텔 업계를 선도하는 디자인과 시설을 유지하기 위해 과감한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