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계명문화대, '학과별 댄스경연대회' 성황리 마쳐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6-04 16:05

계명문화대가 개최한 '학과별 댄스경연대회'에서 수상한 팀과 교수들이 활짝 웃고 있다.(사진제공=계명문화대)

계명문화대학교(총장 박명호)는 지난 1일 대학 KMC문화광장에서 400여명의 재학생들과 교수들이 모인 자리에서 '학과별 댄스경연대회' 본선을 개최했다.

본선에는 지난달 12일 예선과 26일 패자부활절을 거쳐 올라온 8개 팀이 멋진 퍼포먼스와 화려한 춤솜씨를 선보였다.

그 결과 뷰티코디네이션학부 'Get it beauty' 팀이 구성과 난이도, 팀워크, 관중호응도에서 고르게 우수한 성적을 받아 장학금 100만원과 우승이라는 영예를 얻었다.

준우승에는 패션학부 'NASS' 팀이 장학금 80만원을, 은상에는 간호과 '엔젤리너스' 팀이 장학금 60만원을 수여받았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뷰티코디네이션학부 1학년 장정윤 학생(19)은 "나도 남들보다 잘하는 재능이 있다는 것이 행복하고 자신감이 생긴다"며 "최근 조금은 잃어가던 웃음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즐겁다"고 말했다.

예춘정 입학학생처장은 "학생들이 즐거워하고, 행복해하고, 누가 시키지 않아도 스스로 연습하고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대학생활에서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계명문화대는 바른인성을 지닌 인재양성과 학생들이 대학에 잘 적응하고, 즐거운 대학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학과별 댄스경연대회 외에도 체험연수(래프팅, 익스트림, 국토순례대행진, 짚라인 등)와 힐링악기교실, 튼튼문화인체력강화프로젝트, 계열별합창단, 독서토론클럽 다독다톡 등의 프로그램과 오픈형 북카페, 영어체험학습공간 글로벌 존 등을 운영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