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01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O2O기업을 위한 CS운영관리' 세미나 28일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7-25 13:59

'O2O기업을 위한 CS운영관리' 세미나 홍보 포스터(사진 제공=오피스N 굿잡)

(주)해피래빗(대표 한성원)에서 운영하는 직장 문화 서비스 '오피스N 굿잡'과 CSI시스템즈 (대표 임지은)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고객관리 서비스 'CS쉐어링'은 오는 28일(금) 오후 5시부터 서울 서초구에 있는 로아인벤션랩 넥스트박스에서 ‘O2O기업을 위한 CS운영관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5일 전했다.

사람과 사물을 연결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O2O 분야에서 고객 응대 및 관리는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다. 여기에 신생 분야라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서비스와 가치가 덜 알려진 것도 사실이다. 이에 인지도를 끌어올리기 위한 기업별 자체 브랜딩이 병행될 필요성도 크다. 하지만 대부분의 중소, 벤처 규모의 기업에서 자체 인력으로 이 모든 걸 해결하기란 쉽지 않아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다.


해피래빗 한성원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O2O기업을 대상으로 매출과 직결되는 가장 중요한 경영활동인 고객접점관리를 통해 고객이 절대 떠나지 않게 하는 CS 관리비결 노하우 공유가 목적"이라고 밝혔다.

본 행사는 한성원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해 한국기업연구소 하정원 소장이 고객관리중요성을 소개하고, 이어 CS쉐어링 임지은 대표가 CS애로사항 및 해결방안을 제시한다. 강연 이후에는 질의응답과 경품추첨, 그리고 네트워킹으로 마무리된다.

한편 선착순 총 35명까지 참석 가능한 ‘O2O기업을 위한 CS운영관리’ 세미나 관련 더 자세한 정보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