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7일 일요일

아이비스, 맞춤형 PC방창업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성공창업 지원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01일 09시 00분

자료사진(사진제공=아이비스)

PC방 프랜차이즈를 선택하는 기준은 예비창업주의 상황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게다가 각 프랜차이즈 본사마다 PC방 창업비용 지원 프로그램에서 차이가 많기 때문에 어떤 기준으로 선택을 할지 더욱 신중을 기할 수 밖에 없다.

자금적인 부분이 고민인 예비 창업주의 경우 본사의 대출지원 프로그램과 창업특전 등을 꼼꼼히 파악해야 한다. 안정적인 제1금융권에서 저금리 대출이 가능한지, 제2금융권에서 상환기간이 유리한 맞춤형 대출 조건 등이 가능한지, 본사에서 피시방 창업 후 현실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등을 따져봐야 한다.

또한 가맹점 운영에 대한 부분이 고민인 예비 창업주의 경우 가맹 본부가 신뢰할 만한 우수한 프랜차이즈 회사인지, 충분한 경험에 근거한 검증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등을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비스 PC방은 현재 창업자들을 위한 PC방 창업대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중소기업청이 인정한 경영혁신 기업으로 하나은행, 농협, 기업은행 등 제1금융권 뿐만 아니라 광주은행, YT캐피탈 등의 제2금융권 맞춤형 대출시스템을 통해 저금리 대출이 가능하도록 창업자들을 지원하고 있다.

여기에 17년 업력의 아이비스 PC방은 전국에 950여개 가맹점을 오픈하며 충분한 PC방 운영관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본사 내부에는 평균 10년 경력 이상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포진하며 전국 각지의 가맹점들을 밀착 관리하는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오픈 초기 상권 분석부터, PC, 세무, 서비스, 현장 실무 교육 등 PC방 운영 전반에 관한 컨설팅이 진행된다. 가맹점 주변의 유동인구 등을 파악해 주 고객층을 파악, 그에 알맞은 인테리어 컨셉트를 설계하고 단골 고객 확보를 위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또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각 가맹점을 밀착 관리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의 자금, 운영 환경 등을 고려한 맞춤형 창업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으며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예비창업주들의 성공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가맹점주들을 위해 매달 지원 프로그램을 구상하고 있다”면서 “본사의 적극적 지원을 바탕으로 전국 모든 가맹점이 원활히 운영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비스 PC방 창업 지원 프로그램의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 또는 매주 목요일 2시에 개최되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