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1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퍼플스, “청담동 문화" 이벤트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9-12 13:57

싱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퍼플스(사진출처=퍼플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자사의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에 소개된 업체 중 미혼남녀들이 선호하는 데이트 장소를 선택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청담동 내 위치한 카페, 레스토랑 등 맞선, 소개팅 장소에 관한 미혼남녀들의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되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맞선, 데이트, 상견례 등 미혼남녀에게 도움이 되는 장소와 상류층 라이프 스타일 정보를 제공하는 퍼플스 공식 블로그 이다. 17년 간,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 오고 있으며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청담동의 소식 및 이슈를 제공하여 결혼 대상자뿐 만 아니라 10대 그리고 40~50대까지 많은 연령층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20~30대 결혼적령기인 신청자들은 품격 있는 데이트를 위한 ‘호텔 뷔페’, 로맨틱한 데이트가 가능한 ‘청담동 레스토랑’, 캐주얼 하면서 편안하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청담동 Bar’ 그리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브런치 카페’ 중에서 원하는 장소를 선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하여 특별상품인 퍼플스 무료 맞선권을 비롯,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에 소개된 레스토랑 외식상품권, 홈페이지 진행 중인 공연 관람권, 영화 무료 관람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청담동 문화를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경품들을 증정한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이벤트는 만24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 진행중인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장소를 주관식 답변에 간단히 기재하는 방식으로 작성과 동시에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기간은 9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9월 29일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원인증 과정을 거친 후 경품이 지급된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상류층 문화는 청담동에서 시작되어 강남 그리고 서울로 전파된다는 이야기가 있다. 17년 전, 청담동에 설립하여 지금까지 청담동과 함께 발전하며 상류층 결혼문화를 이끌어 올 수 있었다”며 “이러한 취지로 개설한 공식 블로그 <청담동 문화>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기에 감사함의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직접 참여하고 경품을 받는 행운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퍼플스는 2001년 국내 유학파 전문으로 시작해 정재계, 자산가, 명문가, CEO, 전문직 등 확고한 타깃층을 회원으로 보유하였으며, 올해 17주년으로 수많은 성혼사례를 탄생시키고 있다.
 
2017년 들어서는 고객과의 소통을 보다 강화하기 위하여 결혼적령기의 남녀를 위한 청담동의 맛 집, 패션, 문화 소식 등을 전달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며 20~30대 남녀들에게 결혼, 연애 관련 정보와 결혼정보업체 이슈를 소개해 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