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3일 일요일
뉴스홈 정치
누리봉사단, 짜장면 나눔으로 따뜻한 보수 실천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11-09 17:42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 누리봉사단은 9일, 서구 장안동에 위치한 우리누리수양원을 방문해 짜장면을 봉사활동을 펼쳤다.(사진제공=자유한국당대전시당)

자유한국당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 누리봉사단은 9일 서구 장안동에 위치한 우리누리수양원을 방문해 짜장면을 직접 만들어 배식하고 식당과 강당 등 주변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
 
66회째를 맞은 누리봉사단은 평소 수양원 생활인들이 좋아하는 짜장면을 자주 먹을 수 있는 여건이 안 된다는 소식을 접하고 준비한 밀가루로 반죽을 하고 야채와 고기 등을 넣어 조리한 짜장면으로 점심 배식을 했다.
 
이어 이날 봉사자들은 수양원 식당 바닥의 찌든 때를 제거하는 등 식당과 강당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 봉사활동도 이어갔다.
 
이영규 서구갑당협위원장은 “어릴적 가족들과 먹던 짜장면은 특별한 선물과도 같았던 생각이 든다”며 “배려와 관심속에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는 누리봉사단의 봉사활동이 따뜻한 보수 정당으로 거듭나고 있는 자유한국당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참여한 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한동우 원장은 “가족의 따뜻한 정이 그리운 생활인들을 위해 손수 짜장면을 만들어 생활관까지 이동해 배식을 도와주고 식당 바닥과 강당을 깨끗하게 정리해준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