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진해구, 주요 쟁점 민원 처리상황 보고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11-09 17:53

9일 진해구청 소회의실에서 이재득 대민기획관 주재로 ‘진해구 주요 쟁점 민원 처리상황 보고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임인한)는 9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이재득 대민기획관 주재로 ‘진해구 주요 쟁점 민원 처리상황 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보고회는 11개 부서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해구에 제기된 각종 주민불편사항 중 ▶다수 민원 제기사항 ▶민원 해결방안에 있어 찬반이익이 나눠져 민감한 사항 ▶여러 개 부서의 입체적 진단과 노력이 필요한 현안 사안 등에 대해 함께 점검하고 해당 지역 주민 모두가 윈윈(win-win)할 수 있는 합리적 해결방안을 모색했다.

이재득 대민기획관은 “우리구는 주민불편사항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즉각적 피드백으로 만족도 높은 행정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며 “앞으로도 민원처리에 있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결과를 가져다 드릴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해, 다수의 이익을 위해 불편을 감내해야 하는 주민이 없도록 열과 성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진해구는 매달 둘째?넷째주 목요일 주민 불편사항의 완벽한 해결을 위해 ‘민원 처리상황 보고회’를 정례 개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