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0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일본정부관광국, 2017 모두투어여행박람회 참가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11-09 21:56

모두투어여행박람회 일본정부관광국 부스 이미지.(사진제공=일본정부관광국)

일본정부관광국(JNTO)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에서 개최되는 ‘2017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일본관 PR부스에 출전한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일본정부관광국은 ‘나답게 더 일본에서 더’라는 콘셉트로 지금까지의 스타일과는 다른 ‘나’다운 일본 여행스타일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일본관 부스는 단순한 여행지나 콘텐츠 소개가 아닌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일본을 더하다. 나다운 일본여행’을 제안해 여행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높이도록 기획됐다.
 
올해 저가항공의 신규취항, 증편이 잇따라 ‘가깝고?저렴하고?간편하게’ 더욱더 가기 쉬워진 일본은 홋카이도부터 오키나와까지, 지역과 계절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기에 갈 때마다 새로운 일본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에 맞는 일본을 찾아보면 어떨까.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온천지 소개와 눈이 예쁜 일본의 겨울 축제, 오사카와 함께 돌아보기 좋은 소도시 소개를 비롯하여 알 사람은 다 안다는 숨겨진 관광지 정보 등등, 부스에 방문하시면 새로운 일본 관광 정보가 가득하다. 동시에 여러 가지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로또 형식의 추첨 게임과 퀴즈 등 많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