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임인한 진해구청장, 교육단체와 간담회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11-15 13:25

13일 임인한 진해구청장이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진해 현모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진해구(구청장 임인한)는 지난 13일 구청 소회의실에서 진해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진해 현모회(회장 배인숙) 임원들과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임인한 구청장은 배인숙 회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간담회에서 평소 활동하면서 느끼는 애로사항과 진해 교육발전을 위한 건의사항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배인숙 회장 등 임원들은 진해지역 과밀학급, 학교 통학 문제 등 학교 교육환경과 관련한 다양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이에 대해 임인한 구청장은 공감을 표하고 해결방안 모색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또한 창원시의 교육지원 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내년으로 다가 온 ‘2018 창원방문의 해’와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 대회’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임인한 구청장은 “진해지역 초?중등 교육환경과 문화시설 개선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는 현모회에 감사드린다”며 “교육의 초석인 초?중등학교 발전을 위한 여러분들의 열정에 우리구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해 현모회는 지역 초등학교 발전을 후원하기 위해 지난 1973년 설립된 단체로, 교육장이 수여하는 ‘모범 어머니상’을 수상한 어머니들로 구성돼 있다.

해마다 진해지역 초?중등학교 장학금 전달, 급식봉사와 학교폭력예방?근절 캠페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