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01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아이엠지, 우수스타트기업 성공사례 발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안영준기자 송고시간 2017-11-26 07:11

24일 ㈜아이엠지 남대기 이사가 우수스타트기업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있는 모습./아시아뉴스통신=안영준 기자

㈜아이엠지 남대기 이사는 24일 울산시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3회 Univer+City' 대학과 도시의 상생발전 포럼에 참석해, 대학별 우수스타트업기업 성공사례를 발표했다.

남 이사는 솔루션 불모지 가까운 경주에서 창업 성공과정, 베트남 진출 등 실제 사례를 통해 생동감 있게 발표했다.

또 지역 기업의 전문 인력난 해결, 품질생산성 향상, IT 활용률 제고 등 전반에 걸쳐 다양한 사례발표로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연에 참석한 최승희 울산대 산학협력관 직원은 "평소 IT분야에 관심이 많지만 지방에서 접하기 다소 막막했던 부분이 해소된 기분"이라며, "지방에서도 IT분야에 진출해 성공한 아이엠지 기업의 노하우와 경험을 모델로 삼아 지역 IT업계에서 꼭 성공해 꿈을 펼치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큰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말했다.

남대기 이사는 "아이엠지 기업은 베트남 진출에 따라 경제구조가 한국과 비슷한 부분이 많은 만큼 안정적 시너지 창출이 예상되고 앞으로 관련 국내 업체 및 기술 등 수출의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밝혔다.

한편 ㈜아이엠지기업은 지난 2012년도 경북 경주에서 설립돼 현재 소프트업체 분야에서 국내, 해외 양질의 성능을 지닌 솔루션개발 구축 공급과 풍부한 IT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인정받는 전문 업체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