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먹어도좋아 2월 이벤트 '2018년 2월 설레임의 시작, 달콤하게 건강하게!'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2-06 13:35

자료사진.(사진제공=먹어도좋아)

올 2월은 행사가 많은 달이다. 구정연휴, 평창올림픽, 발렌타인 데이 등 다양한 연휴가 많은 달이다. 이에 다이어트 장수 브랜드 '먹어도좋아'에서 2월을 맞아 고객들에게 '2월 설레임의 시작 달콤하게 건강하게' 라는 주제로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1일 ~ 28일까지 기간 내 구매하신 고객들에게는 무조건 10% 추가 할인이 있고, 먹어도 좋아, 굵어도 좋아를 2개 구매하신 고객에 한해서 한 개를 무료로 주는 2+1 이벤트를 실시한다.

먹어도 좋아 관계자는 "2월달 행사가 많아 소비 지출이 많은 고객들의 사정을 고려해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이벤트를 통해 2월 다이어트를 계획하시는 도전자들이 큰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한 "다이어트 보조제 장수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기 위한 제품으로 기획부터 제조 제품 전달 과정까지 꼼꼼하고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기대에 충족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 식품 뿐만 아니라 일반 제품들까지  개발하고 확장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먹어도좋아에 대한 이벤트 및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 스토어팜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