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 08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웰더마 필리핀 면세점 입점,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02 15:36

자료사진.(사진제공=웰더마)

화장품 전문 브랜드 웰더마코스메틱(이하, 웰더마)이 필리핀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앞서 웰더마는 중국의 매닝스(mannings) 230개 매장과 메리춘텐 140개 매장에 입점해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연이어 홍콩과 대만에도 진출했다. 

회사측은 필리핀 현지 업체와 면세점 입점 계약을 마무리하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며, 이번 필리핀 면세점 입점으로 동남아 시장에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해외 현지 마케팅뿐만 아니라 신세계, 롯데, 신라 면세점에 입점하여 국내를 찾는 외국 관광객을 대상으로도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웰더마의 수출 주력 상품은 마스크팩이다. 큐프라 100% 원단을 적용하여 일반 시트 마스크보다 가볍고 밀착력이 좋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천연 원단을 사용한 것이 현지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에는 웰더마의 기술력이 집약된 바르는 게르마늄크림 ‘웰더마 리바이탈 GE크림’을 출시했다. ‘웰더마 리바이탈 GE 크림‘은 고함량(100,000ppm) 게르마늄과 미네랄이 풍부한 이탈리아 유황온천수를 함유한 고 보습 영양 케어 크림으로 임상시험 결과 피부자생력 개선, 피부 보습 개선, 피부 리프팅 개선 등 자생력, 보습, 리프팅 부분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보이며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올해 초 일본 도쿄에서 열린 화장품 미용 박람회 ‘2018 코스메 도쿄’에서 게르마늄크림을 선보이기도 했다.

웰더마 관계자는 “지금까지 한국, 중국, 홍콩 시장에서 거둔 성공을 발판으로 동남아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러시아, 중동 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웰더마는 ‘리바이탈 GE 게르마늄 크림’에 이어 게르마늄 마스크팩도 출시했으며 스킨, 에멀전 등 기초 라인도 준비 중이다. 

웰더마의 제품은 웰더마 홈페이지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