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야쿠르트, 어린이 면역력 강화 위한 키즈 전용 제품 ‘눈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미은기자 송고시간 2018-03-08 11:36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최근 실내, 외 온도차로 인해 어린이들의 경우 신체 면역력 저하가 나타나기 쉬워, 어린이 면역력 강화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갖춘 식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가 쉽게 섭취할 수 있는 편의성은 물론 맛과 건강성분까지 모두 갖춘 키즈 전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지난해 ‘야쿠르트 구미젤리 야쿠르트맛’과 ‘야쿠르트 구미젤리 사과맛’을 연이어 출시했다.  
  
‘야쿠르트 구미젤리’ 한 팩에는 아연 8.5mg가 함유되어 있다. 한 팩을 섭취할 경우 하루치 권장량의 100%를 충족할 수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필수 비타민 12종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하루치 소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젤리 모양에 미키·미니마우스 캐릭터를 적용해 아이들의 눈높이를 맞춘 것도 특징이다. 

‘하루야채 키즈’는 2007년 출시 이후 꾸준히 연매출 150억 원을 올리고 있는 어린이 과채주스 선도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100% 유기농으로 재배한 14가지 채소와 4가지 과일이 함유되어 있어 성장기 영양밸런스 강화에 좋다.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 ‘뽀로로와 타요’ 2종으로 디자인해 편식에 길들여진 어린이가 쉽게 채소를 섭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김동주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는 맛과 영양이 우수한 키즈 제품을 다양한 제형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한국야쿠르트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보다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