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28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의창구, 무료급식소 급식봉사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8-03-08 14:46

8일 황진용 의창구청장 등 무료급식소에서 봉사활동 모습.(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의창구(구청장 황진용)는 8일 창원광역시승격의창구지역위원회(위원장 김정기)와 함께 관내 무료급식소를 찾아 급식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지역위원회 봉사는 지난달 사랑의 빵 나눔 활동에 이어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을 위한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또한 작은 나눔, 나눔활동이 나비 효과가 돼, 우리 사회를 환하게 밝게 하고 사람들의 행복 바이러스가 전염되기를 바라는 평소 지역위원들의 간절한 바람의 표현이기도 했다.

이날 황진용 구청장과 김정기 위원장 등 위원 20여명은 먼저 봄맞이 무료급식소 환경정비와 함께 노인들에게 따뜻한 점심 정성껏 대접했다.

김정기 위원장은 “따뜻한 봄날을 마중하듯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무료급식소를 찾아 나눔 활동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랑과 주민과의 소통에 솔선수범 하겠다”고 말했다.

황진용 구청장은 “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위원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사랑의 나눔 활동이 우리 지역 곳곳에 퍼져 더 따뜻하고 살기 좋은 의창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