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7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중국구매대행, 수출입구매대행 전문 ‘한신글로벌’에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12 15:29

(사진제공=한신글로벌)

중국에서 직접 물건을 수입해 옴으로써 중간 마진을 세이브하려는 온라인 판매자들이 많다. 그러나 위안화 결제, 검품, 운송 등 구체적인 업무를 직접 처리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알리바바, 타오바오 등을 통해서 비교적 쉽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지만 실제로 직수입에는 아직 해결해야 할 장벽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전문 구매대행 업체의 문을 두드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신글로벌은 중국-한국 간 구매대행 에이전트로 현재 한국무역협회 정회원사이며, 중국 이우市에 정식등록 된 법인으로서 한국, 중국에 강한 공신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중국현지에서 10년 이상 수입업무경력을 가진 국내 대기업 구매팀 출신의 대표가 직접 창업한 수출입 구매대행 업체로서, 업체선정부터 제품소싱, 구매계약, 주문생산 외에도 이우푸티엔도매, 광저우패션상품 도매사입과 같은 다품종소량품목의 수입업무를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신글로벌 중국법인은 중국 절강성 이우라는 무역중심의 도시에 위치해 절강성, 광저우, 쑤저우 등의 산업단지에서 생산되는 여러 공산품, 소상품, 생활제품이 이곳을 중심으로 집하되어 중국내 도매, 해외에 수출되는 물류중심지역으로 중국-한국간 해운 및 항공특송은 중국 내 최저가격으로 빠르게 운송되고 있다.

한신글로벌에서는 온라인쇼핑몰의 활성화와 더불어 댜양한 품목을 취급하는 직수입사업자의 증가로 다품종소량품목 수입사입자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시장조사, 업체상담차 내방하는 고객에게 호텔예약, 도매처 소개, 공장연결 등 고객이 필요로 하는 품목에 따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