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0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MS하우징, 1년 무사고 활동 광주광역시 인테리어업체 주노 감사패 증정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3-16 12:30

자료사진.(사진제공=MS하우징)

전국 인테리어 비교견적 사이트 MS하우징이 지난 18년 2월 15일, [투명한 인테리어시장을 위한 캠페인 ‘TU제도’]에 부합하는 1년 무사고업체에 기여한 공로로 광주광역시 북구 인테리어업체인 주노에게 감사패와 상장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 수상 업체(주노)는 지난 기간 동안 MS하우징의 TU제도를 준수했으며, 고객들에게 친절과 만족스런 시공으로 올바른 인테리어 시장을 위해 활동해 준 업체였다.

부분부터 전체 인테리어까지 아울러 인테리어 비교방문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MS하우징은, 전국 1,000여개의 회원사를 보유하여 전국 견적이 가능하며 중개수수료가 없어, 같은 비용에 더 합리적인 공사를 할 수 있다. 그리고 타 인테리어 중개사이트와 달리 MS하우징은 고객이 견적을 남기면 실시간으로 사이트에 접수되며, 해당 지역의 공사가 가능한 업체리스트가 발송될 때 업체의 무사고 활동기간이 함께 표기된다.

또한 자체 ‘TU제도’ 시행을 통해 지속적인 업체 모니터링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인테리어 건자재 및 소품 전문 오픈마켓인 MS몰(엠에스몰)을 오픈하여 회원사들과 고객들에게 인프라와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다.

MS하우징 관계자는 “[고객안심서비스를 위해 시행한 ‘TU제도’]에 성실히 활동해준 회원사 덕분에 고객신뢰와 회사의 성장에 큰 기여를 하였다.”고 수여의 이유를 밝혔고 “이번 감사패 증정이 불투명하고 소비자 피해사례가 유독 많은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고객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꾸준히 성실하게 활동하는 해당 회원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