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6월 13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류닷컴 ‘가수 유송희’, ‘2018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 수상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8-04-03 17:11

2018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가수 유송희’ 가수부문 대상 수상 (사진제공:한류닷컴)

한류닷컴 소속의 ‘가수 유송희’가 지난 3월 31일 국회 의사당에서 열린 한국언론연합회, 선데이뉴스신문이 주최·주관한 ‘2018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8 글로벌경제문화발전대상’ 수상 선정은 글로벌경제와 국가경제에 일자리창출, 확고한 경영혁신과 기술개발, 국가브랜드 향상과 기업의 중요한 목표인 불우이웃 돕기 등 사회 발전에 기여와 바람직한 미래의 경제문화가치에 가장 중추적 역할을 하고 있는 기관이나 단체, 기업, 개인 등을 추천받아 공적조서를 꼼꼼히 살펴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선정되었다.

이번 ‘가수부문 대상’을 수상한 한류닷컴 소속 ‘가수 유송희’는 현재 각종 방송 예능 및 공연, 유튜브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바이올린, 피아노, 드럼 등 다양한 악기에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능숙하게 악기를 다루는 실력파 천재 뮤지션 가수 이다. 

2017년 9월 디지털 싱글 앨범 ‘느낌쏭’을 들고 기존 가수들과 다른 차별화된 음악과 무대로 대중들 앞에 선보이며 많은 행사와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동하고 있는 ‘가수 유송희’의 무대공연을 한번 본 이들은 놀라움 그 자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현재는 또 다른 앨범 '2018년 희망의 불꽃'이라는 타이틀로 대국민에게 힘든 세상 용기와 힐링을 줄 새로운 음반을 준비 중에 있다.

2018년 새롭게 선보일 ‘가수 유송희’의 앨범 '2018년 희망의 불꽃'은 개성 가득하며 청량함으로 ‘가수 유송희’ 자신만의 매력 있는 목소리와 특기인 악기연주를 중간에 접목하여 대중화와 보편화된 식상한 다른 음악과 달리 악기연주 퍼포먼스와 탁월한 보이스, 그리고 댄스까지 가미가 되어 무엇보다 알찬 음악이기에 전 국민은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으로 도약하는데 전혀 손색없는 신선한 충격이 될 것을 확신한다.

앞으로 더 많은 공연과 활동으로 대국민가수로, 또한 세계적 한류 가수로 각인 받기 위해 이제 얼굴을 비추기 시작한 천재 뮤지션 ‘가수 유송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 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