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8월 15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나노플러스, 시공 후 사후관리까지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13 19:11

(사진제공=나노플러스)

최근 국내에는 코팅업체가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셀프코팅이 유행하고 있다. 하지만 완벽한 코팅은 오랜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업체가 진행해야 만족도 높은 시공이 가능하다.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해 주방 싱크대 세라믹코팅과 욕실 나노코팅을 동시에 시공 서비스하는 친환경 코팅 전문 기업 나노플러스는 미국 FDA, 독일 LFGB, 한국 KC 친환경·무독성 인증을 받은 약품만을 사용한다.

나노플러스는 싱크대 연마와 세라믹 코팅, 싱크볼 및 가스레인지 주변부 코팅으로 주방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싱크대 상판 위 스크래치나 크랙 사이에 음식물 침투로 인한 색소침착, 얼룩 및 오염, 각종 세균번식이 코팅 후 99.9% 차단되며, 기름 등의 찌든 때가 많이 끼어 각종 세균이 번식하는 곳에 코팅으로 깨끗하고 청결한 주방을 유지시켜 준다.

우수한 코팅과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와 깨끗한 주방을 만들어주며, 나노플러스의 주방 싱크대 상판 유리막 코팅은 차별화된 전문 기술을 보유해 연마 시 먼지가 전혀 날리지 않는다. 고급 천연 대리석 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누릴 수 있으며, 청소와 관리가 간편해진다.

나노플러스의 욕실케어는 거울, 샤워부스, 욕조, 세면대, 양변기, 수전, 바닥타일, 벽타일 등을 시공한다. 물때와 물곰팡이로 청소가 제일 어려운 유기, 도기, 타일 등에 나노코팅으로 유리표면의 부식을 방지하고 발수 효과와 함께 청소가 간편해지도록 돕는다.

코팅은 단순 발수기능뿐만 아니라 발유기능도 포함돼 있어 더욱 효과적이며 코팅면의 마찰계수를 낮춰 스크래치와 외부충격으로부터 강한 저항성이 특징이다. 주방과 욕실 외에도 화장대 대리석, 아트월, 다용도실 및 베란다 바닥까지 코팅으로 변색과 기름 때 제거 등이 가능하다.

시공범위 별로 특화된 전용약품을 사용하며, 전문화된 상담팀, 마케팅팀, 연구팀, 시공팀을 구축해 나노플러스는 전문화된 상담팀, 마케팅팀, 연구팀, 시공팀을 구축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고객의 입소문을 바탕으로 서울 본사 및 강북지사, 경기지사, 충남지사로 범위를 넓혔으며,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상담 및 시공과 사후관리를 모두 책임진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