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무점포 창업 아이템 전력절감장치 “덴가드”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3 15:38

자료사진.(사진제공=덴가드 코리아)

전기에너지 절감장치 브랜드 덴가드 코리아(대표 조현옥)의 대표 모델 ‘덴가드’는 전자파를 흡수하여 열에너지로 변화 시키는 특성을 지닌 특수 세라믹플레이트를 이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전력손실의 시작점인 메인차단기에 설치하여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전기사용량을 줄여 주는 에너지 절감 장치이다.

덴가드는 일본에서 개발한 신기술로 평균 15% 전기에너지 절감율을 보이고 있으며, 1년만에 3만장이 판매된 검증된 제품이다. 또한 덴가드는 차단기에 붙이기만 하면 전력사용량이 평균 절감되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설치 시 차단기 전원을 내리지 않아도 된다.

사이클 국가대표 출신인 조현옥 대표는 정식수입 하기 전 2016년 10월부터 미용실, 라운지, 마트, 패스트푸드점, 휘트니스클럽, 제조 공장 등 지인들의 사업장에 무료로 시범 설치를 실시, 3개월 테스트 결과 평균 10%이상 절감 되었고 미용실과 마트는 20%가까이 절감 효과가 있음을 확인한 뒤 지난해 1월 주식회사 라이더스를 설립하고 정식수입 후 덴가드 코리아 대리점 모집을 시작 하였다.

덴가드 대리점은 무점포 창업 시스템으로 별도의 사업장과 인건비 부담이 없으며, 거점지역 판권을 보장한다. 또한 본사의 현장설치 기술지원은 물론, 온/오프라인 마케팅지원과, 영업 및 제품 기술 교육이 이뤄진다.

현재 덴가드 코리아는 1년만에 전국에 30여개의 지사 및 대리점이 개설되었고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사업장에 판매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남아를 비롯한 해외까지 판매시장을 넓혀 나가며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조현옥 대표는 “판매대리점의 수익 창출은 물론 고객과 공공사회에 더욱더 큰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덴가드사업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2020년 대리점 연 평균매출 20억 달성을 목표로 대리점 추가모집과 함께 덴가드 판매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