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사진제공=조성아TM) |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 조성아TM은 ‘바운스 업 파워 팩트’가 20일(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판매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바운스 업 파워 팩트는 조성아뷰티 스테디셀러 ‘바운스 업’ 라인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바운스 업 라인은 파운데이션의 촉촉함과 파우더의 보송함이 공존하는 바운스 제형이 특징으로 일명 ‘썸머 국민팩트’, ‘여름 팩트’라고 불린다.
2중 링 구조로 업그레이드된 말랑말랑한 핑크 파워링이 바르자마자 뽀얗고 화사한 복숭아빛 피부를 완성한다. 또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 50+ PA++++)에 피지 흡착 성분 7종, 보습 성분 70종, 특허 성분 20종이 함유돼 덥고 습한 날씨에도 38시간 동안 번들거리지 않는다.
조성아TM 관계자는 “바운스 업 라인이 ‘여름 팩트’로 알려진 만큼 이전 제품을 써보셨던 기존 고객님들부터 방송을 통해 처음 접하신 고객님들까지 모두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 빠른 시일 내 추가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 등 전 세계 600여개 뷰티 스토어에 론칭했다. 또한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는 등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도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