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4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상주시 한방산업단지 '성주봉 스크린사격장' 28일 개장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8-04-24 19:00

성주봉 스크린사격장 내부 모습.(사진제공=상주시청)

경북 상주시 한방산업단지 내에 '성주봉 스크린사격장'이 오는 28일 개장한다.

이번에 문을 여는 '스크린사격장'은 벤포트(대표 손진운)에서 설치한 것으로 국가대표, 경찰, 특수부대 요원들이 훈련 사격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목표물 명중 오차 범위가 0.1mm로서 매우 정밀하게 개발됐다.

이용요금은 1인 1회 2000원, 2인 1조로 게임도 가능하고 타겟사격ㆍ속사ㆍ클레이사격ㆍ실거리사격 등 취향과 난이도를 선택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족ㆍ친구ㆍ각종 단체 친선 경기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는 사계절 실내 스포츠다.

성주봉 스크린사격장 전경.(사진제공=상주시청)

정원호 대표는 "사계절 건전한 스포츠를 통해 현대인의 스트레스 해소의 장을 마련하고자 사격장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송주수 사업소장은 “성주봉스크린사격장 개장을 통해 한방산업단지가 힐링과 치유의 공간으로 스트레스 해소의 장으로 휴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한방단지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했다.

한편 한방산업단지는 성주봉 자연휴양림, 한방사우나, 힐링센터한방건강공원, 황톳길, 한의원 등 힐링과 치유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매년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연간 방문객이 40만명에 달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