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4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유럽 우븐 슈즈 브랜드 락스프링,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 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4 19:20

(사진제공=락스프링)

슈퍼홀릭(Superholic, 대표 홍석진, 김윤회)이 전개하는 유럽 우븐 슈즈 브랜드 ‘락스프링(ROCK SPRING)’이 공격적으로 국내 유통망 확장에 나서며 판매에도 호조를 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유통망 확장과 함께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더위로 인해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우븐 슈즈의 수요가 늘어나면서 판매가 상승했으며, 소비자들을 니즈를 파악하고 우븐 슈즈의 고정적인 스타일이 아닌 새로운 정의를 내리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락스프링의 대표 아이템 (ORLANDO)올란도 라인은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우수한 가성비로 올 상반기 전량 판매를 기록하며 추가 입고가 진행되었고, 다양한 착장과 목적에 맞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락스프링 키즈 라인은 활동성이 가벼운 무게감과 시원한 통풍력이 특징이고, 성인과 키즈 라인 아이템을 동시에 출시해 아이와 부모가 커플룩을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한편, ‘락스프링(ROCK SPRING)’은 전 세계 우븐 슈즈 시장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유럽, 미국, 일본 등 4개 대륙 40여 개 국가에서 고급 우븐 슈즈 브랜드로 인지도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벼운 무게와 미국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적용한 내부 인솔은 푹신한 쿠션감으로 발의 압력을 골고루 분산시켜 발의 피로감을 줄이며, 100% 핸드메이드 수작업으로 짜인 우븐 텍스처 어퍼로 신발 전체의 텐션이 있어 착화 시 피로감이 덜하고 발을 편안하게 감싸준다. 

락스프링은 신세계백화점(강남, 명동), NC백화점(강서), 현대백화점(판교, 대구) 등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라이크홀릭스, 위즈위드, 티몬, 위메프, 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망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