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4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인테리어조명 ‘까사인루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윤현상재 보물창고 행사 참여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4 19:20

(사진제공=까사인루체)

홈 인테리어 디자인 조명 전문기업 ‘까사인루체’가 오는 4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윤현상재 보물창고 ‘의미더하기’에 참여한다.

봄이 오면서 실내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싶은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조명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조명은 인테리어를 완성시키는 요소로 큰 공사 없이도 간단한 설치를 통해 분위기를 다르게 연출한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트렌드에 따른 조명을 찾는 소비자도 늘고 있다.

이번 윤현상재 보물창고 ‘의미더하기’에서 까사인루체가 선보일 조명은 그동안 공간을 밝히는 용도로만 쓰이던 조명에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하여 오브제 역할도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전 마켓과 매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눈으로 보고 상담 받을 수 있다.

까사인루체 정의용 대표는 “조명이 단순히 빛을 내는 기능뿐 만 아니라 디자인을 사용하여 실내 인테리어의 방향과 감각을 표현하는 중요한 도구이다”며 “가구와 어울리는 조명디자인만 잘 선택해도 인테리어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까사인루체가 참여하는 윤현상재 보물창고 ‘의미더하기’에서는 조명인테리어 전문 상담원이 있어 자유롭게 상담하며 자신의 집에 어울리는 조명을 찾을 수 있다. 특히 식당 등을 생각하고 있다면 집에 있는 식탁이나 전체적으로 조명이 들어갈 공간의 사진을 미리 찍어서 상담 받으면 더 정확하고 자세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집안의 매입 등, 등 전체적인 조명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까사인루체 홈페이지나 논현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