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14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대게나라, 강릉에서 방문할 만한 주문진 맛집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8-04-25 11:00

자료사진.(사진제공=신대게나라)

 5월은 누구나 알고 있는 가정의 달이다. 특히 이번 2018년의 5월 5일은 토요일로 대체공휴일로 월요일까지 쉴 수 있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집들도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다양한 국내 여행지 중 강릉은 관광지로 볼거리와 먹거리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서울과 강릉을 잇는 KTX 경강선이 개통되면서 앞으로 꾸준히 관광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강릉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많지만 요즘 트랜드에 맞춘 식도락여행지로도 꼽히고 있다. 초당 순두부와 메밀부침개, 감자옹심이, 카페거리 등 다양한 먹거리가 즐비해 있는데, 그 중심에 대게를 빼 놓을 수 없다.

 대게는 비싼 가격으로 인해 쉽게 먹을 수 없는 메뉴 중 하나이지만, 강릉 맛집으로 알려진 ‘신대게나라’에서는 합리적인 수준의 가격으로 신선한 대게를 먹을 수 있어 강릉가볼만한곳 중 하나로 꼽힌다.

 ‘신대게나라’는 선주가 직접 어선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잡은 싱싱한 대게, 홍게를 손님에게 판매를 하고 있어 신선함 대게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채널A 서민갑부나 KBS아침마당, KBS VJ특공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개된 주문진 맛집으로, 배를 타고 먼 바다로 나가 실제 조업현장에서 대게를 잡는 모습과 잡은 대게 중 우수한 상품만을 선별하여 가게로 가져와 손님들에게 제공하는 모습이 전파되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