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9년 11월 19일 화요일

바푸리포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준비 위생점검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박종일기자 기사입력 : 2018년 04월 27일 13시 41분

자료사진.(사진제공=바푸리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바푸리포에서는 어린이날을 기념으로 프로야구스타 양준혁 선수의 싸인볼을 포함하여 많은 사은품을 준비를 했다. 이에 따라 가족단위의 방문이 많을 것을 예상하여 자체적인 위생점검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바푸리포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어린이를 동반하여 매장방문 구매 시 바푸리 캐릭터인형, 머그컵, 양준혁 사인볼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중에서 눈에 띌만한 상품은 프로야구스타 양준혁 선수의 싸인볼인데, 각 매장별로 한정수량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쌀국수전문점의 특성상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를 하여야 한다는 점을 생각하여 식재료 선입선출, 유통기한 확인, 유니폼 모자관리, 주방 및 홀 위생관리 등과 관련된 부분에 대하여 까다로운 기준에 의해 점검을 완료하였으며, 바푸리포만의 맛과 컨셉, 그리고 이에 따른 레시피 준수를 이행할 수 있도록 메뉴레시피에 대한 재교육을 동시 진행했다.

‘좋은재료 좋은음식’을 슬로건으로 내건 바푸리포의 이번 조기 위생점검은 가족단위가 많이 찾는 가정의 달에 맞추어 진행함에 따라 그 의미를 한번 더 되새기게 되었으며, (주)비피알의 대표브랜드인 바푸리 숯불김밥, 바푸리 식빵, 와와샤브물갈비 등 전체 매장에 대하여 위생점검을 확대할 것이라고 관계자는 추가적으로 밝혔다.


뿐만 아니라, 바푸리포는 지속적인 위생관리와 더불어 소비자가 더욱 더 이색적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메뉴 개발을 통한 계절별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데, 5월 가정의 달에 맞추어 봄맞이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주변매장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TODAY'S HOT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