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피오스) |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티피오스(대표 허훈)가 음파를 이용한 전동칫솔을 출시했다.
음파전동칫솔은 진동기술을 이용한 전동칫솔로써 일반 수동칫솔 및 회전식 전동칫솔보다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주고 치아와 잇몸에 자극이 덜하기 때문에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
티피오스 음파전동칫솔 ET-300은 IPX7 등급의 완전방수를 제공한다. 칫솔모는 미국 듀퐁사의 것을 채택하여 위생적이고 잇몸에 자극이 덜한 부드러운 모질의 브러쉬를 갖추고 있다. 또한 5가지 브러싱 모드가 있어서 사용자들에게 원하는 방식에 따른 맞춤형 브러싱을 제공한다.
ET-300은 화이트 색상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브러쉬 헤드라인은 유선형모양으로 본체의 진동이 효과적으로 전달되며 사용이 간편하다. 충전은 마그네틱 USB 충전 스탠드로 PC나 보조배터리로도 가능하다. 또한 ET-300은 칫솔모의 추가구매비용이 합리적이라 유지비용 부담이 크지 않다.
티피오스 허훈 대표는 "복잡한 유통과정과 독점구조로 인해 불합리한 가격으로 소비생활을 해오던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당한 소비권리를 되찾아드리겠다"고 말하며 "이번 음파전동칫솔 ET-300을 통해서 사용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위생적인 치아관리에 도움을 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