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0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네이처스토리, 어린이용 유산균 기부를 통한 지역사랑 행사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현유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8 14:38

사진제공 : 데일리원

산균 섭취는 원활한 장 활동 뿐 아니라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위해 매우 중요하다. 특히 어린이들의 경우 몸 속 장이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운데 있어 유산균을 꾸준히 먹어주는 것이 좋다.
 
하지만 형편이 어렵고 소외된 아이들의 경우 일반 가정의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유산균 제품조차 잘 접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네이처스토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데일리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러한 아동들을 위한 기부행사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온 가족이 함께 믿고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자는 데일리원의 모토에 따라, 회사가 소재한 광진구 관내의 어렵고 소외된 아동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한 끝에 지난 5월 3일, 제품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기부처인 광진푸드마켓에 데일리원에서 어린이용 유산균으로 판매 중인 베이비락토 생유산균 1,000개(1,200 만원 상당)가 전달되었다. 푸드마켓은 식품 등을 기탁 받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사랑의 공간으로, 식품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대상자가 푸드마켓을 방문하여 원하는 식품을 직접 선택하는 이용자 중심의 상설무료 마켓이다.
 
이번에 기부된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은 유아나 소아에서부터 온 가족이 함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가루 유산균으로 소셜커머스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기부행사의 기획과 진행 맡은 네이처스토리 유승우 대표는 “이번에 진행된 데일리원의 푸드마켓 기부는 회사가 위치한 관내 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기획되었다. 베이비락토 생유산균은 유소아를 비롯한 일반 성인들의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관내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아동과 일반인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