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사진제공=나폴리횟집) |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언휴로 시간을 내기 힘들다면 주말, 당일치기 여행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물색하고 있다면 전라남도 여수 여행을 떠나보자.
여수에는 즐길거리 및 볼거리가 풍부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다.
여수는 밤바다가 아름답기로 매우 유명한데, 여수 밤바다 아름다움의 대명사라 할 수 있는 여수 돌산대교는 저녁에 조명이 켜져 아름다운 야경과 밤바다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데이트 코스로도 인기가 높은 곳이다.
여수여행에서는 곳곳에 숨겨진 여수 맛집 탐방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포인트라 할 수 있다.
여수돌산대교맛집, 여수케이블카맛집, 여수박람회맛집, 여수엑스포맛집 등으로 거론되는 맛집 중 하나로 여수횟집인 ‘나폴리횟집’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도 사로잡고 있는 여수 맛집으로 여수 밤바다 야경과 함께 자연산회, 하모샤브샤브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 여수맛집 ‘나폴리횟집’은 여수 횟집 중에서도 차별화된 세련된 인테리어로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하고, 메뉴는 자연산회 뿐 아니라 다채롭고 맛과 비주얼의 퀄리티도 높아 여행 필수코스로 꼽힌다.
이곳의 인기 메뉴 하모샤브샤브에는 살이 꽉 찬 싱싱한 대게가 포함되어 있어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 여수맛집 ‘나폴리횟집’의 하모사시미는 육질이 통통하고 싱싱해 한 입 한 입 씹을수록 신선한 바다내음과 깊은 맛이 느껴진다.
이에 더해 이곳의 특제소스를 찍어먹는다면 달큰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여수맛집 ‘나폴리횟집’은 전망 좋은 2층에 테라스가 있어 이국적인 풍경이 품격 있는 식사를 지원하고 있으며, 거북선대교, 하멜등대, 낭만포차, 벽화마을이 길 건너 보이고 밤바다 야경 또한 근사해 가족모임, 회식장소, 단체모임 장소 등으로 많이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