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1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 "낙조보며 즐기는 활어회가 일품"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5-19 10:00

자료사진.(사진제공=OK할때까지)

오이도는 서울에서 나들이 가기 좋은 곳 중 하나로 손꼽힌다. 지하철 4호선을 타고 갈 수 있는 오이도는 수인선 개통으로 접근성이 더욱 확대돼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탁 트인 바다를 따라 조성된 산책로를 걷는다거나 일몰을 바라보며 오이도갯벌을 걷는 등 오이도가볼만한곳을 둘러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이도갯벌체험도 색다른 재미를 주며 오이도빨간등대도 사진 찍기 좋다. 오이도에는 회와 조개구이 등을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이 많다.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는 생명의나무 전망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다. 

1층부터 3층까지 사용하고 있어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좋다. 오이도빨간등대맛집 OK할때까지는 제철해산물로 채워진 스끼다시와 메뉴가 특징이다.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의 대표메뉴인 ok스페셜코스는 활어회와 조개찜, 왕새우 소금구이, 낙지 철판볶음, 제철해산물 등 다양하게 맛 볼 수 있다.

그밖에 그날그날 신선도 좋은 생선으로 나오는 활어회와 얼큰한 국물맛이 일품인 매운탕, 쫀득한 회덮밥, 키조개와 가리비, 석화, 소라, 피조개, 백합조개 등을 맛 볼 수 있는 모듬조개찜도 있다. 시원한 맛의 해물칼국수와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 있는 해물파전, 새콤달콤 시원한 물회도 판매하고 있다.

ok할때까지는 주차시설이 완비돼 있으며 3층에 아이들 위한 놀이방 공간이 있어 가족단위로 함께 와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단체모임 장소로도 좋다.

오이도 맛집 OK할때까지에 대한 예약 등의 문의는 전화로 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