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해운대 맛집 선창횟집 "바다보며 즐기는 신선한 해산물이 일품"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5-24 17:44

(사진제공=선창횟집)

우리나라 제2의 도시인 부산은 드넓은 바다와 다양한 먹거리로 알려진 여행지다. 

특히나 해운대해수욕장은 바다 뿐 아니라 해운대달맞이길, 동백섬, 해운대아쿠아리움, 더베이101, 해운대 마포 등 가볼한곳이 많아서 밀집되어 있어 부산여행객들의 필수코스다. 

해운대에는 해운대 횟집, 카페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즐비해 있는데, 부산 해운대 맛집으로 꼽히는 곳에는 신선한 회와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다.

그 중 부산 맛집 선창횟집은 고급스러운 내부 인터리어와 서비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갖춘 횟집으로 알려져 있다.

부산 해운대 횟집 선창횟집에서 가장 알려진 메뉴는 약 7만원대에 다양한 해산물을 맛 볼 수 있는 2인 선창 코스인데, 전복, 낙지, 해삼, 문어 숙회가 먹기 좋게 나오고 소라, 가오리무침, 조개, 돗돔회, 물회 등이 한 상 가득 차려진다. 가오리무침은 새콤달콤하게 무쳐서 술안주로 제격이며 멍게에서는 바다향을 느낄 수 있다. 회는 신선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해운대 맛집 선창횟집에서 직접 담근 백김치와 회를 함께 먹는 것도 별미다. 생선뼈찜과 매운탕, 지리도 시원한 국물도 별미다.

부산 해운대 맛집 선창횟집은 넓은 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으며, 홀은 테이블석과 프라이빗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

해운대 맛집 선창횟집 관계자는 "건물 외관은 평범해보 일지 몰라도 내부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 특징이다"면서, "분위기가 좋을 뿐 아니라 신선한 해산물을 푸짐하게 제공하여 손님들의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