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국장학진흥원,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무료 온라인강의 제공

[=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b기자 송고시간 2018-05-30 15:19

(사진제공=한국장학진흥원)

한국장학진흥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GTQ?컴퓨터활용능력 1?2급 자격증 교육 수강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IT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당첨 시 한국장학진흥원의 GTQ 1?2?3급 자격증 포토샵 강좌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정밀한 기출문제 분석까지 다루는 인강인 만큼, 수강 시 GTQ 자격증 시험을 보다 철저히 대비할 수 있다는 게 교육원의 설명이다.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 시험대비 인강도 해당 교육기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컴활 2급 온라인 강좌는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 하에 교육이 진행돼 시험일정에 따라 독학하기 좋으며, 빈출유형을 짚어주므로 필기요약 시 학습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이외에도 당첨자는 한국장학진흥원의 100종 자격증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취득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교육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으로 등록돼 있으며, 취득 후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GTQ, 컴퓨터활용능력 2급 자격증을 관련 필기, 실기 학원이 아닌 독학으로 부담 없이 공부하길 원하는 회원들을 위해 이벤트를 개최했다”며 “본 교육원의 홈페이지에서 자격증 교육과정별 커리큘럼 상세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