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24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홈브루마스터’ 새로운 취미에 도전해보세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태영기자 송고시간 2018-05-31 14:46

DIY 비어 쿠퍼스, ‘하비박스’ 큐레이터 참여
(사진제공=쿠퍼스)

쿠퍼스가 국내 최초 취미 큐레이팅 정기 배송 서비스 ‘하비박스’에 큐레이터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하비박스는 바쁜 일상에 취미마저 잃어버린 현대인들에게 ‘나에게 딱 맞는 취미’를 찾아주는 서비스로 남녀노소 모두를 겨냥한 다양한 취미 콘텐츠를 제공해오고 있다. 

쿠퍼스는 ‘내손으로 만드는 나만의 수제 맥주’ 취미 콘텐츠를 선보인다. 하비박스에는 집에서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는 DIY 수제 맥주 키트와 하비박스만을 위해 개발된 응용레시피가 담겨 배송된다. 

박스 구성은 처음으로 수제 맥주 만들기를 시작한 스타터를 위한 ‘트로리컬 라거’와 추가 제조를 위한 베리에이션 패키지인 ‘다스바이저’ 2가지 구성으로 나뉜다. 

트로리컬 라거는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자몽맛이 드러나는 하비박스 만의 라거 레시피로 쿠퍼스 DIY 비어 키트(발효조, 라거원액, 브루인핸서1번, 카보네이션드롭, 기타도구, 세정제 포함)가 배송되며 다스바이저는 풍부한 독일식 밀맥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로 위트몰트익스트렉트, 몰트 2종, 이스트, 카보네이션드롭, 내압병 세트가 배송된다. 

쿠퍼스 관계자는 “펍에서나 즐길 수 있었던 수제맥주를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도록 하비박스 만을 위한 새로운 레시피를 정기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쿠퍼스는 호주 150년 전통의 글로벌 No.1 브랜드로 특허 받은 수제 맥주 키트와 18종의 다양한 원액캔으로 프리미엄 맥주를 가정에서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쿠퍼스의 특허 발효조는 co2 가스를 에어락 없이 분출, US FDA 인증을 획득했으며 쿠퍼스의 모든 제품은 유전자 변형 원료가 함유되지 않은 100% 네츄럴 제품으로 GMO FREE, ISO, HACCP 인증을 획득했다. 제조 과정도 간단해 20분이면 최대 23L의 제조가 가능하며 일주일간 발효 후 병입 과정을 거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